▲2019고양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최 제14회 발표회가 ‘우리들의 희로애락’을 주제로 12월 7일(토) 화정민방위교육장에서 열렸다.ⓒ데일리굿뉴스

2019고양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최 제14회 발표회가 ‘우리들의 희로애락’을 주제로 12월 7일(토) 화정민방위교육장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 1년간 고양시 산하 31개 지역연합회의 활동 영상을 소개하며 1부 기념식이 진행됐다.
 
그 동안 본회를 위해 수고한 센터, 교사, 학생들에게 고양시장상, 고양시의회의장상, 고양시지역아동센터장상 등을 시상했으며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준 현대모터스, 롯데마트고양점, 고양스타필드 대표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축사에서 “여러분은 미래의 희망이며 고양시의 자랑”이라며 “아이들이 큰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고양시는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박성종 회장은 인사말에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축제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협의회는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밝게 자라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부 발표회에는 31개 산하 센터 중에서 선발된 7개 아동센터가 발표에 참가했다.
 
가람지역아동센터는 ‘행복하고 신명나는 난타 공연’, 가나안지역아동센터와 아가페21지역아동센터는 ‘바이올린, 플릇 연주’,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는 ‘무용’, 정발신성지역아동센터와 주향지역아동센터는 ‘리코더 연주’, 다메섹지역아동센터는 ‘줄넘기공연’을 선보였다.
 
고양시꿈나무합창단의 공연에 이어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이 무대와 객석에서 다함께 미래를 향해 날아가자는 퍼포먼스 종이비행기 날리기로 대회를 마쳤다.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는 모든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에게 산타의 선물을 나누어 주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