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와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5일 경기 부천시 원미동교회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글로벌선교방송단을 통한 미디어 선교 사역에 협력하기로 했다. ⓒ데일리굿뉴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주형 목사)가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널리 전하는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양 기관은 5일 오전 경기 부천시 원미동교회에서 열린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월례회에 이어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이주형 목사(오정성화교회)는 “무엇보다 언론의 순기능이 절실한 오늘날 GOODTV와 함께 목소리를 내기 어려운 이들의 입장을 대변하며 한국교회 안에 부흥의 불씨를 살리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글로벌선교방송단은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기획된 사역”이라며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와 함께 부천 지역 교회들의 헌신과 아름다운 사역들을 소개하며 세상에 복음의 빛을 비추는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앞으로 GOODTV와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 주간지 위클리굿뉴스를 통해 소속 교회들과 지역사회의 소식을 세상에 알릴 계획이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부천 지역 300여 교회가 참여하고 있는 기구로, 매년 부활절과 광복절 연합예배를 개최하고, 매월 부천시청에서 부천 성시화를 위한 기도회를 진행하며 지역 복음화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