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가 오는 6월 편성 개편을 단행한다. GOODTV는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라는 소명을 갖고 신앙의 본질을 회복하기 위한 목표 아래 신규 이단 조명 프로그램을 비롯해 은혜로운 말씀,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 프로그램 등 크리스천들뿐 아니라 모든 세대를 아우른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한다.
 
 ▲새롭게 선보일 <금주의 요절송> 녹화장면.ⓒ위클리굿뉴스


말씀 프로그램 강화 <은혜로운 단비>, <비전설교>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유명 목회자들의 은혜로운 말씀프로그램을 주3회에서 주4회로 확대 편성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를 비롯한, 김학중 목사(꿈의교회), 김병삼 목사(만나교회), 김은호 목사(오륜교회)의 영혼을 울리는 명설교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류영모 목사(한소망교회), 김남국 목사(주내힘교회) 등 힘 있고 깊이 있는 말씀 프로그램 비전설교는 시청자들의 지치고 상한 영혼을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의 자리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신규 프로그램 <이단 사이렌>, <금주의 요절송>

잘못된 성경해석으로 가정파괴와 사회분열을 조장하는 이단. <이단 사이렌>에서는 일반 언론에서 터부시했던 사각지대의 군소사이비 종교를 조명하고 건강한 종교관을 심어줘 참신앙의 길을 제시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나고 재밌는 말씀묵상을 필요로 하는 시청자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성경 말씀에 곡조를 붙인 <금주의 요절송>으로 매일 아침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개인의 신앙성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시즌2 프로그램 <오자유여>, <멘토링코리아> GOODTV 통일 프로젝트, 탈북자들의 신앙 토크쇼 <오 자유여!>가 시즌2로 새롭게 돌아왔다.

크리스천 탈북민들의 생생한 간증과 기적 같은 삶의 이야기를 통해 북한에 대한 이해와 선교의 필요성을 느끼며 감동과 은혜의 시간을 선사할 GOODTV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손색이 없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남북의 평화통일을 위한 한국교회 성도들의 기도운동이 이어지길 기대한다.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한 인사들을 초대해 청년세대를 대상으로 기독교적 영성 및 인문학적 소양을 제공하기 위해 <멘토링 코리아>가 이번 시즌 숭실대학교 캠퍼스로 찾아간다. 수많은 젊은이들이 도전을 받고 하나님의 비전을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더욱더 풍성하고 알찬 소식으로 새롭게 구성한 GOODTV 뉴스 프로그램과 전 세계 13개국 등대를 UHD 고화질 카메라와 항공촬영 등이 이용된 총 4부작 글로벌 해외 다큐멘터리 <빛의 집! 라이트하우스>등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의 통해 사랑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GOODTV 2018년 6월 개편 프로그램은 KT Skylife 193번, IPTV(KT 234번, SK 303번),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번, 티브로드 224번, 딜라이브 303번, HCN 서울 545번, 그 외 614번, 남인천 406번, 하나 172번, cs푸른 703번, 울산중앙208번, 충북 191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와 GOODTV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