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시니어선교학교가 온라인 방식으로 오는 10월 20일 열린다.
 
 ▲한국교회 시니어들을 위한 2020 하반기 선교훈련이 오는 10월 개강한다.(사진제공=시니어선교한국)

시니어선교한국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11주동안 하반기 시니어선교학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훈련 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9시까지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강의는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강의 후 조별 모임은 지역별(해당 지역 선교회) 화상회의로 이뤄진다.

이번 선교학교에서는 코스트 코로나 시대 선교, 선교와 영성, 다음세대·이주민·북한 선교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시영 전 UN 대사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시니어 선교 운동'을 비롯해 박용부 전 스리랑카 선교사의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선교', 시니어선교한국 최철희 대표의 '그리스도인의 후반전 삶과 선교', 김영휘 GMS 명예선교사의 '선교와 영성', 허인석 네팔 선교사의 '타문화에 대한 선교적 접근' 등 선교의 포괄적인 이해를 돕는 강의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임향자 하늘꿈학교 교장의 '북한 선교', 허종학 4/14윈도우한국연합 사무총장의 ‘다음세대 선교’, 최혜숙 WEC선교회 전 한국대표의 ‘하나님의 선교’, 전철한 한국외국인선교회 대표의 ‘국내 이주민 선교’ 등의 강의도 준비된다.

이밖에 강동진 보나콤 목사·느헤미야 선교사가 강의하는 온라인 수련회와 정송현 전 우즈베키스탄 선교사의 간증 시간도 있다.

시니어선교한국 최철희 대표는 "한국교회의 전성기를 몸소 경험한 시니어들은 전도와 기도의 세대이자 교회 부흥의 주역"이라며 "하나님께선 마지막 추수 현장에 시니어들과 함께하기 원하시는데, 하나님 나라를 위한 선교적 부르심에 시니어들이 응답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하반기 시니어선교학교 신청은 10월 13일까지며, 3만원의 수강비가 있다. 문의는 시니어선교한국(전화: 070-7656-4080, 카카오톡: senior4080)으로 하면된다. (신청링크 바로가기)
 
 ▲2020 하반기 시니어선교한국 커리큘럼(사진제공=시니어선교한국)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