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굿뉴스] 이금재 선교기자=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제44회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케이클래스가 지난 3월 27일 오후 1시 영등포구 이음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제44회 케이클래스가 지난 3월 27일 영등포구 이음스튜디오에서 열렸다. ⓒ데일리굿뉴스 
 ▲제44회 케이클래스가 지난 3월 27일 영등포구 이음스튜디오에서 열렸다. ⓒ데일리굿뉴스 

노발락·참약사·베이비박스·테이크호텔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환절기 영유아 건강관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약 60명의 임산부와 육아맘이 행사에 참석했다. 
   
1부 강의를 맡은 노민정 약사는 아이들이 환절기에 잘 걸리는 질환인 감기와 아데노바이러스, 독감, 중이염, 알레르기 비염, 피부염, 노로바이러스 등의 증상과 대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참여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아이의 건강관리 방법에 대해 질문하고 답을 듣는 시간이 마련됐다.

 ▲제44회 케이클래스에서 김시유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가 특수분유와 일반 분유의 특징과 조제법을 설명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제44회 케이클래스에서 김시유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가 특수분유와 일반 분유의 특징과 조제법을 설명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2부는 엄마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유아용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든든육아파트너 코너로 진행됐다. 

김시유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프랑스의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노발락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특수 분유인 노발락 AC·AR·IT, 일반 분유인 노발락 골드의 특징과 조제법에 대해 설명했다. 위지원 바이오모아메디칼 과장은 프롬더스킨의 글루타치온 콜라겐 필오프팩과 아이크림에 대해 소개하며 팩을 바르고 떼어 내는 과정을 직접 시연했다.  

마지막 순서로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됐다. 추첨 경품으로는 △광명 테이크호텔 숙박권 △유팡 젖병소독기 △한국교육시스템 코블록 140pcs △디망디 일리아기띠·터미타임 쿠션 △한국교육시스템 코레카 △UMOCHA 유모차·카시트 세탁 모바일 상품권 △노발락 굿즈 △엄빠의가방 출산준비물 올인원 패키지 △더블센스 웨이비 여성용품 2종 △더블하트 더블박스 △더블하트 마그마그 코롱 유아컵세트 △호미요미 냉동 도시락 5종 △모든요일의방 100수 순면 베개 △럽맘 친환경 이유식기 △풍산김치 △순둥이 물티슈 △R828 리프팅·브라이트닝 마스크팩 2종 △참약사 바른건강연구소 바른관절 MSM △베베숲 홈 스페셜 선물세트 △물따로 물티슈 등이 마련됐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바이오모아메디칼 프롬더스킨 콜라겐팩 △유비맘 PP젖병 △순둥이 물티슈 대형 △닥터데디스 유아 치약 △코블록 위드카 △더블하트 컴포트필 수유패드 △닿기를 이너젤 △당뇨水 닥터코아 등이 증정됐다.

케이클래스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 맘스커리어에서 주최하는 저출생극복, 워라밸, 경력단절없는세상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내는 엄마기자들로 함께하는 ‘맘스커리어’로 보험강의가 없는 국내 유일의 청정산모교실로 많은 임산부,육아맘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