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가 6월 22일 개편과 함께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요즘, 크리스천들에게 위로와 회복을 안겨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 바쁜 하루를 시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QT-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큐티를 보다 ⓒ데일리굿뉴스

하루 24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입시에 쫓기는 수험생, 촌각을 다투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QT는 희망사항일 뿐이다. 이처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시청자들을 위해 GOODTV가 하루 ‘10분’의 말씀 시간을 준비했다.

GOODTV와 함께하는 아침 큐티를 통해 신앙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진다면 하루하루가 은혜로 채워지지 않을까.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6시 30분에 방송된다.

▶ 삶의 문제와 고민을 기도하고 응답받는 시간-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며 삶에 적용하는 시간이 누구에게나 필요하다. 하지만 혼자 하다 보면 기도하는 시간을 따로 갖기가 어렵고, 설령 갖는다고 해도 집중하기 쉽지 않다.

이럴 때 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 월요일부터 금요일 아침 6시 40분,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에 이어 방영된다.

▶ 영적인 갈급함을 채우는 은혜의 시간 -
 
 ▲오늘의 예배 ⓒ데일리굿뉴스

다양한 삶의 자리에서 예배의 회복을 경험할 수 있는 . TV를 보는 모든시청자들은 목사님들의 말씀을 통해 은혜를 받고 영적으로도 성령이 충만하길 원한다. 그래서GOODTV가 특별히 TV를 통해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매일 다른 목회자들이 전하는 설교를 통해 하루를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해 본다. 는 월·화·목·금 오전 10시 30분과 수요일 오전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 4명의 목회자가 전하는 복음의 진수 -

시청자들의 믿음의 여정에 함께하는 은혜의 설교를 만나본다. 우리들교회 김양재 목사,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 오륜교회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2시에 방송된다.

▶ 교 회 의 다 양 한 소 식 이 한 자 리 에 -

외진 곳에 있어 미처 소식이 닿지 못하는 교회들의 행사와 집회 등 다양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시간. 교회와 관련한 모든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5시 50분에 GOODTV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스·제작프로그램

세상의 모든 고민을 나누고 신앙으로 풀어가는 <노크토크>를 비롯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언하
며 구원의 길을 안내하는 <매일 주와 함께>, 간절한 복음통일의 염원을 담은 탈북민들의 이야기 <오! 자유여>, 건강한 한국교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사이비 경계 토크쇼 <이단사이렌>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GOODTV 뉴스는 세트가 LED로 전면 교체된다. 신규 코너로는 심층기획취재 <뉴스인사이트>와 이단의 실체를 알리는 <이단을 고하다>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계 토픽을 한 눈에 정리한 <월드와이드>는 매일 보도된다. 깊이 있는 뉴스와 생생한 소식, 탄탄한 구성으로 돌아올 GOODTV 뉴스는 월~금 저녁 9시 50분 방송된다.

GOODTV 2020년 6월 상반기 정기개편 프로그램은 각 지역 케이블과 스카이라이프 193번, 올레TV 234번, SK BTV 303번, LG U+ 273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용 ‘GOODTV’ APP을 다운받아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