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리얼 밴드 W24(더블유투웬티포)가 15일 낮 12시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신곡 '좋아해요'로 돌아왔다.
 
 ▲무더운 여름,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할 밴드 W24가 신곡을 들고 컴백했다. (왼쪽부터) 김종길, 김윤수, 정호원, 박지원, 박아론(사진제공=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W24의 4번째 디지털 싱글 '좋아해요'는 베이스기타를 맡고 있는 멤버 박지원의 자작곡으로, 오랜 시간 짝사랑 해 온 상대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이 담긴 노래다.

설렘과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표현한 이 곡은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W24멤버들은 그들의 음악을 기다린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좋아해요를 시작으로 새로운 곡들과 공연으로 여러분에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하반기에는 몸과 마음이 지쳐있던 것들이 힐링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24는 연말까지 매 월 신곡 발표와 콘서트를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차세대 K-POP 밴드로 주목받고 있는 W24는 국내는 물론 라틴 아메리카, 유럽, 미국 등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멤버들이 모든 곡을 직접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하며 팝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는 실력과 매력을 동시에 갖춘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들은 코로나 19가 종식되는 대로 작년부터 준비해왔던 유럽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W24는 글로벌 한 인기에 힘입어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화장품 브랜드 SNP의 전속 모델로서의 활동을 이어간다. 모델로서뿐만 아니라 브랜드와의 합작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좋아해요'로 돌아온 W24. (왼쪽부터) 베이스기타 박지원, 키보드 박아론, 보컬 정호원, 드럼 김종길, 기타 김윤수(사진=W24 '좋아해요' 뮤직비디오 갈무리)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