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교회 주일학교 모임이 불가능해지는 상황에서 히즈쇼가 교회와 아이들을 위해 '온라인 주일학교 예배지원 및 예배 영상 나눔'을 실시한다. ⓒ데일리굿뉴스


코로나19 확산에 주일학교 모임 축소 불가피
소형·농어촌교회 위해 ‘온라인 주일학교 예배 지원’


코로나19 확산으로 교회 주일학교 모임이 축소되는 가운데 ‘히즈쇼’(His Show)가 어려움에 처한 소형·농어촌교회를 위해 ‘온라인 주일학교 예배 지원 및 예배 영상’을 제공한다.
 
히즈쇼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담아 온라인 지원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어린이 기독교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히즈쇼’(His Show)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주일학교들을 위해 ‘온라인 주일학교 예배 지원_예배 영상’을 제공한다.

유아유치부(0-7세), 유년부(8-10세), 초등부(11-13세) 총 3개의 예배가 제공되며, 각각의 예배에는 히즈쇼 주일학교 찬양, 성경 말씀을 율동과 랩으로 외우는 히즈쇼 챈트, 설교 전 애니메이션 영상, 다채로운 ppt로 진행되는 설교 등이 예배 순서에 따라 진행된다.
 

 ▲히즈쇼가 제공하는 '온라인 주일 예배 지원 영상. (사진제공=히즈쇼 홈페이지)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주일학교 예배에 참여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예배에 참여하도록 돕는다. 

3월 1일, 8일, 15일, 총 3주 동안 ‘영상 예배’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료는 히즈쇼 홈페이지(메인화면 ‘히즈쇼미션 - 온라인 주일학교 예배 지원’ http://www.hisshow.co.kr/board/prople_m01-9/read.html?no=3882&board_no=19)와 ‘히즈쇼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l6X2bDKhi1DdvhbKFT8sfw/featured)을 통해 보실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히즈쇼 전화 1644-4129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히즈쇼는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여파로 주일 교회에서 예배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영상예배’ 자료를 나누게 됐다. 특히 주일에 교회 가지 못하는 작은 교회와 농어촌교회 아이들도 영상으로나마 주일예배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바이러스 확산으로 힘든 한국교회 주일학교에 작은 나눔으로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