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컨퍼런스 '예수는 사랑이시다' (사진제공=지저스무브먼트 홈페이지 갈무리)

오는 28일, '예수는 사랑이시다'라는 주제로 
 
다음세대를 위한 선교단체인 지저스무브먼트가 오는 28일(화)~30일(목) 2박 3일간 서울 은평구 숭실중학교에서 지저스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지저스무브먼트는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측에서 발촉된 청소년·청년 선교단체다. 주일저녁예배를 비롯해 어린이신앙훈련, 노방전도, 대안학교 등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저스컨퍼런스는 '예수는 사랑이시다'라는 주제로, △정체성 강의(김미라 전도사) △공동체  강의(김지명 전도사) △사명 강의(이태양 전도사) △진로 강의(12 헤드멘토) △플래닝 강의(김미라 전도사) △예배(박래성 목사)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진로강의 12 헤드멘토에는 △교육 유영업 목사(샘물기독학교 교장) △IT 이상호 이사(트리니티소프트 이사) △체육 지상봉 대표(강남스타스포) △실용음악 동방현주(찬양사역자) △애니메이션 백종호 감독(히즈쇼 대표) △미디어 이환진 PD(SBS KPOP스타 조연출, 런닝맨 전 PD) △선교 최원 목사(새터민목사, 은혜세대목사) △클래식 김주은 교수(현 코리아솔로이츠오케스트라 수석, 의왕시오케스트라 악장) △엔터테인먼트 윤성인 대표(문화동행아티스) △건축 박현진(온디자인건축사무소 소장) △부모교육 허귀선 원장(하나독서문화원) 등이 참여한다.
 
지저스무브먼트 측은 "컨퍼런스를 통해 예수가 삶을 인도함을 경험하고, 예수 안에서 사는 것을 배우며, 예수 안에서 공동체를 세워가는 것을 배워나갈 것"이라며 "또 공부와 신앙은 분리되지 않는 하나임을 경험하고, 꿈과 사명은 분리되지 않는 하나임을 알게 되며, 믿음과 실행은 분리되지 않는 하나님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 대상은 청소년(초등 고학년-대학생)과 사역자, 부모 등이다.
 
참가비는 6만 5,000원, 오는 27(월)까지 선입금 시 6만 원이다. 숙박은 선착순 2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jesusmovement@naver.com, jesusmovement.imweb.me) 또는 전화(010-9831-223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