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의교회 치유성회’가 13주년을 맞아 12월 2일부터 5일까지 기쁨의교회에서 열렸다.

이 성회는 매달 첫째 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열리는 기념성회다.
 
 ▲13주년을 맞은 '기쁨의교회치유셩회'에서 말씀을 전하는 주 강사 이종선목사(기쁨의교회 담임, 그리스도의군대세계선교회 회장) ⓒ데일리굿뉴스

기쁨의교회 치유성회는 3박4일간 오전부터 밤까지 쉬지 않고 진행된다. 이 성회에 수 백 명의 참석자들이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 받아 크게 부르짖어 기도하며, 수십 명의 협력사역자들에게 기도사역을 받고, 영육이 치유되는 귀한 시간이 됐다.

이번 성회 중에는 12월 4일에 전하는 주 강사인 이종선 목사(기쁨의교회 담임목사, 그리스도의군대세계선교회 회장)의  말씀이 본 교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GOODTV의 신규프로그램인 ‘GOODTV 부흥회’에 방송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GOODTV의 신규프로그램인 “GOODTV 부흥회”에서 “기쁨의교회 치유성회를 녹화하는 모습 ⓒ데일리굿뉴스

이번 성회에서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GOODTV 미니스트리본부장  이평찬 목사와 이종선 목사는 교회 사역과 그 열매, 그리고 앞으로의 사역비전에 관해 대담을 했다. 그 만남의 내용이 GOODTV의 ‘이평찬 목사의 행복한 만남’에 방송될 것으로 알려졌다.

13주년을 맞는 동안, 매회 기쁨의교회 치유성회의 참석자들은 성회 기간 중 회개가 터지면서 주님과 친밀한 만남의 은혜를 경험하고 실제로 몸과 마음의 병이 치유되며, 주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이 이뤄지는 축복을 받았다.

지금까지 5회가 넘도록 성회에 참석하고 있는 이은희 집사는 “성회에 참석하기 전에는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것이 무척 힘들었는데, 지금은 말씀을 읽을 때 빨리 깨달아지고 기도도 오래 할 수 있어서 삶 속에 주님의 은혜가 넘친다”고 환한 얼굴로 전했다.

이종선 목사와 GOODTV는 이러한 성회의 은혜를 조금 색다르게 선상과 순교지 그리고, 산상에서도 가질 계획을 함께 세우고 선교단을 모으고 있다.

오는 2020년 2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일본으로 가는 선상에서 기도회를 가지고 일본 순교지를 탐방하며 산위에서 기도회를 갖는 ‘이종선 목사와 함께하는 GOODTV 일본순교지 탐방 및 산상기도선교단’이다.

주님의 마음으로 품어야 할 땅, 일본이 첫 지역이 되어 더욱 은혜가 넘칠 것을 기대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