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상1동복지협의회(회장 유성식)는 지난 11월 14일 오후 3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부천시 상1동복지협의회(회장 유성식)는 지난 11월 14일 오후 3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데일리굿뉴스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를 주관한 유 원장은 까치울요양원을 운영해 오면서 부모와 같은 노인들을 섬기고 있는 경험과 거기에서 느낀 마음을 모아 부천시상동복지협의회의 위원장을 활동을 하고 있다.

이 행사는 부천 상동의 명동찌개마을 김창우 대표가 장소를 제공했으며, 회원 30여명이 사랑의 마음을 모아 김장을 버무렸다. 이렇게 장만한 김장을 상동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미혜택자 53명의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이날 김장봉사에는 전금숙 부위원장 외에 30여명의 상동복지협의회 회원들이 150만원 상당의 김치 8kg 53박스를 일일히 담그고 포장하는 등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김장나누기 행사의 장소를 제공한 명동찌개마을 송내점 김창우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확대되기를 소망하며, 더욱 많은 회원들이 가입해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 복지단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또한 이 행사를 주관한 부천시 상1동복지협의회 유성식 위원장은 " 이 행사가 작은 행사지만 향후에는 정부의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고 있는 사각지대의 이웃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행사를 마친 후 소감을 말했다.

부천시 상1동복지협의회는 부천시와 공동으로 앞으로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5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향후에도 매년 정기적으로 할 예정이다.

한편 유성식 회장(까치울요양원 대표원장)은 GOODTV운영이사로 방송선교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