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세계스포츠선교회(이사장 이광훈 목사) 9월 월례기도회가 9월 23일 서울시 성동구 할렐루야선교교회(담임 원도희 목사) 교육관 3층에서 개최됐다.
 
 ▲세계스포츠선교회 9월 월례기도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예배에서 세계스포츠선교회 이사장 이광훈 목사는 '문제해결의 방법'(왕하 5:8-14)이란 주제로 설교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문제가 발생하는 근본 원인은 하나님의 피조물인 인간은 불완전하기 때문에 언제나 '에러'를 발생할 수밖에 없는 존재이므로 하나님께 의지하지 않고 말씀의 응답 없이는 항상 문제를 일으킬 수밖에 없는 것이 인간”이라고 지적했다.

이 목사는 문제해결의 방법으로서 자신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생각으로 돌이키는 용단, 겸손과 온유한 마음으로 나 자신을 내려놓게 하는 생각, 오직 주님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해야만 사탄마귀를 물리칠 수 있다는 생각, 오래 참음을 통해 끝까지 밀고 나가는 인내심을 강조했다.

설교 후에는 ▲진천선수촌교회, 스포츠인복음화, 선교회 임원과 실무자들을 위해 ▲11월 1일(금)부터 11일(월)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9 홍콩아시아태평양농아인경기대회’에서 북측 감독을 맡은 이민교 선교사와 동역할 사역자를 위해 ▲제100회 전국체전(10월4-10, 잠실종합운동장) 전도를 위해 ▲협력사역기업인 엘크로(ELCRO) USA CORP(대표이사 박준호 박사)의 10월 참여행사와 사역을 위해▲11월 둘째 주로 예정된 2020 도쿄올림픽 선교 답사를 위해 등의 제목으로 합심기도를 드렸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