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남성 중창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나얼·영준·성훈)이 30일 정규 5집 하프앨범 '잇소울롸잇'(It' Soul Right)으로 돌아온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하프앨범 커버(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23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하프 앨범 타이틀곡은 컨템퍼러리 R&B 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이며 뮤직비디오에는 대세 배우 장기용이 출연했다고 밝혔다.

 

앨범에는 1960~1990년대 다채로운 흑인 음악 장르 아홉 트랙이 실렸다.

 

최근 선공개한 '라이트'(Right)를 비롯해 '잇소울롸잇',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 '싱 유어 송(모타운 러버)'(Sing Your Song(Motown Lover)) 등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CD앨범을 출시하는 한편 수록곡 중 두 곡을 골라 한정판 LP로도 선보인다.

 

한정판 LP에 담길 곡은 1960년대와 1970년대 스타일 곡 '싱 유어 송(모타운 러버)'과 '베터 투게더'이다.

 

'7인치 도넛판'으로 불리는 45RPM(LP판이 1분에 45회 도는 속도) LP로 발매하며, 검은색 판형이 아닌 투명 판형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CD와 한정판 LP 예약판매는 23일부터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30일 오후 8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팬사인회도 개최한다. 2011년 이후 8년 만이다. 싸인회는 하프 앨범 CD 예약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한 15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후 10월 5~6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에서 투어 '잇소울롸잇'(It'SOUL Right)로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