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일터개발원 출범식이 오는 21일 서울 강동구 디자인카페허브에서 열린다.ⓒ데일리굿뉴스
"일터에서 주께하듯 일하기!"
일터개발원 오는 21일 출범식 


사단법인 일터개발원(대표이사장 방선기 목사)이 오는 21일(토)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동구 천호동 디자인카페허브에서 출범식을 갖는다.
 
일터개발원은 세속의 일터에서 하나님나라를 세우기 위해, 한국교회에 일터사역을 소개하고 일터사역자 교육 및 양성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기관이다.
 
이랜드와 직장사역연합에서 30년 이상을 일터사역에 헌신해온 방선기 목사를 주축으로, 직장사역연구소를 비롯해 CS네트워크, WaW아카데미, 엠씨컨설팅 등 다양한 사역단체들이 동역하고 있다.
 
일터개발원은 이번 출범식을 시작으로 △교육을 통한 일터사역자 양성 △일터사역 네트워크 확장 △다양한 일터사역 콘텐츠 제작 및 저작권 등록 등에 나서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교회 내에서 일터사역을 시작하고 싶은 목회자들 △일터현장에서 일터사역을 시작하고 싶은 성도 및 목회자들 △일터사역에 관심이 있거나 구체적으로 사역하고 싶은 이들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대표이사장 방선기 목사는 "일터사역에 관심 있는 모든 사역자들이 일터개발원을 통해서 동역하고, 이 땅의 모든 일터에 하나님나라가 세워지기를 기도한다"고 밝혔다.
 
일터개발원 관계자는 "일터사역이 더욱 확장되고 많은 연합과 동역을 통해 한국에 일터사역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출범식은 일터사역에 관심 있는 분들이 함께 모여 향후 비전과 전략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일터개발원 및 출범식 참석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2766-5847)로 하면 된다.
 ▲사단법인 일터개발원은 세속의 일터에서 하나님나라를 세우기 위해, 한국교회에 일터사역을 소개하고 일터사역자 교육 및 양성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됐다.ⓒ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