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위임목사)가 여름성경학교를 앞둔 교회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여름성경학교를 앞둔 교회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제37차 여름성경학교 물품 보내기'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여의도순복음교회)

초교파 미자립교 교회, 해외 선교사, 지역아동센터 등 85곳 지원

제37차 여름성경학교 물품 보내기 행사는 지난 7일 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김운곤 회장) 산하 아동청소년선교회 주최로 진행됐다.
 
올해 물품을 지원하는 교회는 모두 85곳으로 △국내 초교파 미자립 개척교회 76곳 △태국 캄보디아로 파견된 현지 선교사 교회 2곳 △필리핀 단기 선교팀 1곳 △국내 지역아동센터 6곳 등에 보내진다.
 
특히 이날 본교에서 열린 행사에 아동청소년선교회 회원 40여 명이 봉사자로 참여해 물품 포장을 도왔다. 준비 된 물품으로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물품 10여종으로 선교회원들의 자발적 회비를 통해 마련됐다.
 
아동청소년선교회 김해숙 회장은 "올해로 37년째 이어져 오는 선교회 내 전통 행사인데 저출산 여파 등으로 점점 후원 교회와 아동 수가 줄어드는 추세라 안타깝다"며 "물품이 농어촌 등 미자립 교회에 출석하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돼 그들이 교회에 대해 좋은 추억을 갖고 하나님과 친밀하게 교제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