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청년들로 구성된 워십메이커스가 2017년 ‘예수는 빛’이라는 첫 앨범 발매 이후 2년 만에 두 번 째 앨범을 발표했다.

청년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울림 있는 예배찬양
 
 ▲ '사랑한다 말하시네'

워십메이커스는 예능교회(담임 조건회 목사)에서 독립한 청년 중심 교회 예능청년교회(담임 심성수 목사)의 찬양팀이다.
 
이들은 직접 작사·작곡한 예배찬양 총 8곡을 새 앨범 ‘사랑한다 말하시네’에 담았다.
 
타이틀 곡인 '사랑한다 말하시네'(작사 김소현, ·작곡 이명신)는 삶에서 고통과 좌절에 빠진 청년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워십메이커스는 “우리에게 사랑한다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의 메시지가 음악을 통해 전해지길 바란다”며 “특히 찬양의 후렴구 가사와 멜로디가 울림을 줄 것”고 말했다.
 
특히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 2' 준우승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보컬 이시몬이 직접 작사, 작곡한 ‘영원한 곳으로’를 선보여 관심을 끈다. 그는 자신만의 특별한 음악적 감성을 곡에 실어 경쾌한 찬양을 선보인다.
 
워십메이커스는 “이시몬이 이번 앨범에서 보컬 디렉팅까지 맡아 한층 더 안정된 보컬과 완성도 높은 음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수록곡 중 '새 일 이루시네'(작사·작곡 정진웅) 역시 젊은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만한 희망적인 찬양으로 새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힘 있게 찬양한다.
 
예능청년교회 담당 심성수 목사는 “예배 음악을 넘어 각자의 신앙적 고백이 고스란히 담긴 곡들은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과 위로가 될 것”이라며 “앨범을 통해 침체기를 겪는 크리스천 청년들에게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앨범 프로듀싱은 1집과 동일하게 마커스워십의 베이시스트이자, 워십메이커스의 멤버인 정진웅이 담당했다.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반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