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안병찬 목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오산리기도원(원장 권경환 목사)에서 '5월 가정의 달 축복대성회'를 개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GOODTV부흥사협의회가 오산리기도원에서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데일리굿뉴스

이번 성회에서는 GOODTV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안병찬 목사를 비롯해, 천안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인 임종원 목사, 증경회장 성권상 목사, 권경환 목사, 기독교영풍회 회장 강홍규 목사 등 24명의 목회자가 강사로 나서 은혜를 사모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크고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는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다.

성회에서 안병찬 목사는 '성령으로 살아야 한다'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성령의 역사를 막을 수 없으며, 성령을 사모하고 이끌리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사무총장 김용희 목사(목동 꿈이있는교회)는 '승리의 비결'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께 입 맞추는 자를 들어 승리케 하신다"라는 말씀을 전했다.

이번 성회에 참석한 이윤실 성도(파주 한소망교회)는 "매년 부흥회 때 여러 집회에 참석하고 있지만, 이번 축복대성회가 특히 기억에 남는다"며,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여러 가지 가정, 건강 문제 등을 강사님들의 말씀과 축복안수기도를 통해 해결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내년 축복대성회에도 가족전체가 참석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성회와 관련해 임종원 목사(명문그리스도의교회)는 "5월 가정의 달을 계기로 한국교회 성도들이 가족단위로 기도원을 자주 찾아, 기도에 힘쓰는 가운데 말씀을 사모하도록 GOODTV부흥사협의회가 우수강사진 확보 및 다양한 영성프로그램을 개발할 필요성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OODTV부흥사협의회는 매년 상반기 신년성회를 시작으로 하반기 사역은 태국 방콕에서 ‘동아시아 선교대회, 뉴욕뉴저지미주성회, 양평순복음기도원성회, 광은기도원성회, 천안지역복음화성회’ 등 다채로운 사역들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