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연과 동반교연이 오는 23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차별과 혐오를 빙자한 국가인권위원회, 정부, 여당의 동성애 독재를 규탄하는 집회를 개최한다.

윤리적 도덕 파괴행위, 강력한 국민적 저항 경고
 
정부 여당의 소수차별 근절 차원의 동성애 옹호 입장에 대해 교계와 시민단체들의 반대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동반연)과 '동성애 동성혼 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동반교연)'이 차별과 혐오를 빙자한 국가인권위원회, 정부, 여당의 동성애 옹호 정책을 독재로 규탄하며 집회를 개최한다. 이번 집회는 오는 23일 오후 12시 30분부터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열린다.
 
국가인권위원회는 지난 2월 20일 '혐오차별 대응 특별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여성, 장애인, 노인, 이주민, 성소수자 등의 사회적 소수자에 대한 혐오와 차별을 근절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부도덕한 성적만족행위를 위한 동성애자 등을 사회적 소수자에 포함시켜 이들을 비판하는 것을 혐오와 차별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동반연과 동반교연은 이와 관련해 "국가인권위원회의 궤변을 강력히 규탄해야 한다"며 "이들의 주장은 현행 헌법과 법률을 위배하고, 윤리도덕을 파괴할 뿐 아니라, 동성애를 반대하는 자들을 혐오와 차별이라는 명목 아래 재갈 물리기 위한 동성애 독재"라고 말했다.
 
또 "동성애자의 인권은 보호되어야 하지만, 동성애의 행위는 배척되어야 한다"며 "윤리와 도덕을 파괴하는 행위를 반대하는 정당한 비판조차 혐오와 차별로 봉쇄하려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주장과 행동이 강력한 국민적 저항을 받을 것임을 경고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