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지역 1300여 교회가 하나로 부천시 복음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는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부기총/총회장 조예환 목사)는 오는 4월 21일(부활주일) 오후 3시 부천시 소사동 소재 서울 신학대학교 대강당에서 2019년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린다고 밝혔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의 작년 부활절연합예배 장면 ⓒ데일리굿뉴스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를 준비하는 준비위원장 김승민 목사(상임위원장/원미동교회)에 의하면 부천시 부활절연합예배는 매년 ‘소외된 이웃, 세계선교를 위한 기도, 새 생명 살리기 운동 전개, 부활의 산 소망을 알리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드려져 왔다.

김 목사는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와 관련 “올해는 3·1운동 100주년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나라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평화통일과 북한 복음화 등을 기도하는 부활절 연합 예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부활절연합예배의 사회는 김승민 목사(원미동교회)가 맡았고 말씀은 직전총회장인 이주형목사(오정성화교회)가 전하게 된다.

이어 국가와 세계선교, 소외된 이웃, 부천시 복음화를 위해 특별 기도하는 시간을 갖게 되며, 부천시 25개 교회연합으로 구성된 부활절 연합성가대의 찬양이 드려진다. 한편 드려지는 특별헌금은 소외된 이웃돕기에 사용된다.

2부는 부천장로합창단과 의성교회 어린이합창단이 함께하는 부활절 축하 콘서트로 진행된다.

한편 부기총은 매월 1회 주일 오후 4시에 부천시장과 함께하는 ‘부천시 복음화를 위한 기도회’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