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대한성결교회(기성) 광주지방회가 지난 2월 12일 10시 영암 월출산 관광호텔에서 40명의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5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이재완 목사를 선출했다.
 
 ▲기성 광주지방회 55회 정기회가 12일 영암월출산호텔에서 열렸다.ⓒ데일리굿뉴스
 
이날 회의에 앞서 개회예배에는 이재완 목사(부회장) 사회로 부회장 윤성현 장로(광주백합교회) 기도, 부서기 김성태 목사 성경봉독, 최대훈 목사(만나교회) 색소폰 특주, 지방회장 최행규 목사(사랑의언약교회) '화목하게 하는 직분' 제하의 설교, 성찬식, 공로패 수여, 증경회장 권재봉 목사(하나교회) 축도 순서로 개회예배를 드렸다.
 
 ▲정기회에 앞서 대의원들이 교단가를 합창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이어 열린 정기회에서는 신입회원 소개, 임원회 보고, 각부 경과보고, 항존위원회 보고, 감찰회 보고, 각 기관보고, 임원선거, 신구 임원 교체, 공천부 보고, 총회 대의원 선출, 기타 안건토의 등 회무를 처리했다.
 
 ▲신임회장 이재완 목사는 "교회와 성도들의 평안을 위해" 기도로 섬기겠다고 했다.ⓒ데일리굿뉴스
  
신임회장 이재완 목사는 "한국교회와 기독교대한성결교회의 부흥을 위해 일익을 감당하는 광주지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방회 모든 교회들의 부흥과 성도들의 평안을 위해 기도로 섬기면서 지방회의 행정을 잘 이끌어가는 주의 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석자들이 정기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이날 선출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재완 목사(영암벧엘교회) △부회장 천만선 목사(진도광석교회) 안방순 장로(본량중앙교회) △서기 김경식 목사(광산벧엘교회) △부서기 홍경식 목사(장흥안양교회) △회계 임형주 장로(광주주월교회) △부회계 김준태 장로(사랑의언약교회)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