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부흥사협의회가 지난 6~9일 참아름다운교회(안병찬 목사)에서 '2019신년축복성회'를 개최했다.ⓒ데일리굿뉴스

신년성회 개최, 연합활동에 '중점'
 
GOODTV부흥사협의회가 지난 6~9일 참아름다운교회(안병찬 목사)에서 '2019신년축복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회는 교단 교파를 초월한 지역교회들의 참여가 두드러지며, 성도·목회자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속에 마무리됐다.
 
성회 강사로는 피종진 목사와 성권상 목사, 김용희 목사 등 교계 대표적인 부흥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첫날 말씀을 전한 사무총장 김용희 목사는 '하나님이 기억하사'라는 제하의 설교를 통해 “노아를 하나님이 기억하신 것처럼 올해를 하나님께서 기억하실 만한 해가되도록 다같이 힘쓸 것"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여호와의 바람이 부는 축복의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원했다.
 
그런가 하면 한국교회의 위기를 믿음으로 타개하자는 권면도 이어졌다. '성령의 힘'을 강조한 피종진 목사는 "한국교회가 과거 70년대처럼 성령이 강력히 역사하는 교회와 성도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영풍회 회장 강홍규 목사도 "현실은 어둡고 힘들지만 그 현상만 보지 말고 약속의 말씀을 믿고 나가면 축복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는 희망의 말을 건넸다.
 
한편 GOODTV부흥사협의회는 신년성회를 시작으로 오산리금식기도원과 해외성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제3대 회장 안병찬 목사는 "1,2대 회장님들의 수고를 받들어 GOODTV방송사역과 연합해 전국의 많은 교회들이 연합활동에 참여하도록 지경을 확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