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크루세이드(대표 정기정 목사) 12월 집회가 '예수님의 아름다움을 온 세상에'라는 주제로 미서부 남가주 부에나팍에 위치한 소스몰(The Source) 광장에서 12월 8일(토) 오후 5시 성황리에 열렸다.
 
 ▲파이어크루세이드 12월 집회가 '예수님의 아름다움을 온 세상에'라는 주제로 미서부 남가주 부에나팍에 위치한 소스몰(The Source) 광장에서 열렸다.ⓒ데일리굿뉴스


찬양사역자 비키 리 자매와 매튜 김 형제(남가주샘물교회)의 사회로 시작 된 이날 집회는 갓스이미지, 김한나(CCM 사역자), This Ability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찬양과 율동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로 하나님을 찬양했다.

이날 더소스몰에 모여든 많은 이들에게 찬양으로 하나가 되는 은혜의 시간이 됐다. 아울러 비키 자매와 메튜 형제가 듀엣으로 찬양을 불렀다.

또한 정기정 목사는 "집회가 열리기 전날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다"며 "하나님께서 좋은 날씨를 허락 해주셨다. 그리고 1,000명 정도 모이는 공간을 허락해 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좋은 장소가 마련되어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 했다"고 말했다.

파이어크루세이드는 2012년 2월 6일 첫 번째 집회를 시작으로 중소형교회들이 모여 무료훈련과 연합 예배를 통해 개교회들의 부흥을 이끈다는 취지로 사역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