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섬기는 사랑나눔 실천운동
 

지역사회를 위하여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담임 이수형 목사)가 '제1회 순복음춘천교회기 춘천시민 초청 게이트볼대회'를 11월 2일(금) 춘천신북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순복음춘천교회 주최, 춘천시 게이트볼협회(회장 김흥복) 주관, (사)사랑나눔춘천지회, 춘천북부노인복지관, 강원일보, 강원CBS, CTS영서방송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춘천시 게이트볼 동호회 40개 팀 약 3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으며, 11월 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가 진행됐다. 우승팀에게는 상장 및 부상과 우승기를, 준우승과 공동3등 팀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전달됐다.
 
 ▲순복음춘천교회 이수형 목사가 개회사 및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개회식은 정종승 부목사(순복음춘천교회)의 사회로 내빈소개, 국민의례(국기에 대하여 경례, 애국가 제창), 이수형 목사의 개회사 및 개회선언, 김영명 장로(총남선교회장)의 기도, 김흥복 회장(춘천시 게이트볼협회)의 환영사, 박인관 목사(춘천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의 격려사, 이수홍 회장(대한노인회 춘천시지회)의 축사, 선수단 대표 선서, 서홍석 경기위원장의 대회규정 설명, 내빈 시구행사가 있었다.
 
춘천시 심의현 체육과장, 임원택 신북읍장, CTS영서방송 지사장 이상일 장로, 춘천북부노인복지관 박재호 관장, 순복음춘천교회 장로회장 김두식 장로, 갈렙장로회장 조돈산 장로 등이 참석했다.
 
이수형 목사는 개회사에서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섬기는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체육활동참여를 통하여 건강하고,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위하여 제1회 순복음춘천교회기 춘천시민 초청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하였다"라며 "본교회는 춘천시민 초청 탁구대회를 11년 동안 진행하였으며, 약 2,100여 명의 춘천시민들이 참여하여 춘천에서 개최하는 대표적인 대회가 되었다. 게이트볼 대회도 춘천의 대표적인 대회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섬길 것이며, 본 대회 참가선수 모두가 동호인 간 친목과 우정을 나누며, 하나가 되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이트볼대회 모습 ⓒ데일리굿뉴스
 
대회장 외부에서는 순복음춘천교회 교구 전도대가 간식 등을 제공하고, 춘천북부노인복지관에서 핫팩을 나누어 주면서 전도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총여선교회에서는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순복음춘천교회는 사랑행복축제, 택시데이, 사랑의 무료 진료, 문화예술축제, 혜민사랑의 집(무료 급식), 지역교회 및 불우이웃 사랑의 쌀 전달, 하나원 섬김, 사랑행복축제 수익금 및 물품 춘천시 전달, 춘천북부노인복지관을 통한 지역 섬김 등 다양하게 지역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