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새길과새일(이사장 최서형)은 오는 10월 15일(월)부터 12월 17일(월)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크리스천리더 양육전문학교인 하온아카데미에서 ‘Mediator Leadership Awaken 과정’을 개설한다.
 
 ▲사단법인 새길과새일의 하온아카데미에서  ‘Mediator Leadership Awaken 과정’을 개설 오는 10월 15일 4기 교육을 실시한다. ⓒ데일리굿뉴스

이번 교육은 총 10주간의 일정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교육이 진행되며, 오는 8월 31일(금)까지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선착순 15명을 모집하는 이번 과정은 Open(도입)-Review(리뷰)-Acquire(실천리뷰)-Quiz(퀴즈)-Habruta(하온 하브루타)-Advance(내용확장)-Deepen(주제심화연구)-Action(액션플랜)의 과정을 진행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이러한 교육과정은 마치 오락하듯 쉽고, 재미있으며, 즐거운 크리스천 리더십 교육을 추구하는 것으로 이는 이번 교육의 장점이자 핵심이다.

따라서 이번 교육은 성도들이 오랜 신앙생활과 성경공부 등을 통해 신앙생활의 성숙을 꾀하지만 정작 변화가 뒤따르지 못하는 기존의 삶의 모습을 새롭게 개선시켜 나가도록 도와주기 위한 교육인 셈이다.
 
이번 4기 교육 수료생의 특전으로는 우수 수료자를 대상으로 단기 비전트립 프로그램 참가를 지원하며, 교육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지자치 활동 및 심화과정 참가의 기회를 부여한다.
 
해당 교육과정은 30만원의 교육비가 필요하다(문의 02-552-0140)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