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매일 말씀을 읽고 그 말씀을 외우기란 어려운 요즘 세상! 좀 더 쉽게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접할 수 있도록 쉽게 찬양으로 부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금주의 요절송>은 은혜로운 요절만을 엄선해 요절송으로 제작해서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말씀을 암송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위클리굿뉴스


GOODTV에서 새롭게 제작되는 <금주의 요절송>은 매주 하나씩 하나님의 말씀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찬양으로 만들어 함께 부르고 외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히브리서 4장 12절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신명기 6장 5절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등 귀에 익숙하고 은혜로운 요절만을 엄선해 요절송으로 제작해서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쉽게 부르다 보면 자연스럽게 말씀을 암송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금주의 요절송>에는 연예인방송선교회(이하 예방선)소속의 친숙한 얼굴들이 요절송과 함께할 예정이다.

먼저 개성 있는 연기자로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온 배우에서 하나님의 종으로 귀한 사역을 감당해나가는 이진우 목사와 아내 이응경 사모가 진행을 맡았다.

<금주의 요절송>의 모든 곡은 <뽀뽀뽀>의 연출자로 역량을 쌓고 이후 각종 창작 뮤지컬을 기획·연출한 경력의 이민욱 감독이 맡았다. 이민욱 감독의 9살 딸 민희 양이 이진우 목사 부부와 공동으로 진행에 참여한다. 또한 <청담동 스캔들>, <별이 되어 빛나리> 등 각종 드라마에서 감미로운 OST를 불러 유명해진 감성 발라더 DK소울이 함께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직접 요절송을 한 소절씩 알려 줄 예정이다.

특별히 이들은 오직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과 사명으로 이 프로그램의 제작에 함께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항상 모든 프로그램의 시작과 끝을 예배를 통해 시작하는 이진우 목사와 <금주의 요절송>팀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널리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되고 더 나아가 귀한 말씀을 찬양하는 이들이 많아져 하나님의 큰 역사가 이 땅에 이뤄질 것을 믿고있다.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말씀을 쉽고 재미있게 찬양으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전해나갈 새로운 프로그램 <금주의 요절송>, 반가운 얼굴들과 은혜로운 말씀으로 전해 나갈 놀라운 이야기는 앞으로 GOOD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