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장신대학교 제38회 졸업감사예배 및 학위수여식이 지난 6월 2일 개최됐다.ⓒ데일리굿뉴스

미주장신대학교(총장 이상명 박사) 제38회 졸업감사예배 및 학위수여식이 지난 6월 2일(토) 미 서부 남가주 벨플라워에 위치한 가나안교회(담임 이철 목사)에서 개최됐다.
 
박충기 학생처장 인도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김동현 목사(KPCA LA 노회장)가 기도했으며, 김동원 목사(KPCA 서노회장)가 성경봉독, 박동진 학우가 특송했다.
 
이어 황천영 목사(KPCA 전총회장)가 '가장 중요한 것(마 6:33)'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이철 목사가 축도했다.
 
구경모 교무처장 사회로 열린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증서수여, 시상, 격려사, 기념품 증정, 감사패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명 총장은 "졸업생들은 하나님의 신실한 일꾼으로 본교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는 선지생도들"이라며 "졸업생들은 모교인 미주장신대와 그들이 속할 교단과 하나님의 나라를 빛낼 훌륭한 하나님의 일꾼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길 소망한다. 아울러 하나님의 은총이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위에 충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미주장신대 학위수여자 명단이다.
 
B.Th. 김쥬디, 김태리, 박은진, 차철환, M.Div. 강미영, 김선광, 박순겸, 박은복, 변정민, 유영민, 이귀희, 이영근, 이우승, 이윤숙, 이은애, 전제성, 진상석, 최경진, 황다니엘.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