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성경 영어 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처>가 새롭게 출시됐다.ⓒ데일리굿뉴스


유쾌한 곤충 캐릭터들이 성경 속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애니메이션 대작 <벅타임 어드벤쳐>가 3월 새롭게 출시됐다.
 
어린이 성경 영어 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처>는 곤충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다양한 모험과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재미있고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특징이다.
 
10년에 걸쳐 기획되고 제작됐으며, 다윗과 골리앗, 바벨탑 이야기, 요셉 이야기 등 총 13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애니메이션은 재미와 교훈, 그리고 성경의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어 세계 14개국에 보급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글자막, 한글더빙뿐만 아니라 영어자막과 영어더빙을 선택할 수 있어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최적의 자료로 불린다.
 
㈜벅타임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만연해 있는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에 수준 높은 양질의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벅타임 어드벤처>는 미국의 산타페 커뮤니케이션즈 그리고 몬스터주식회사가 기획과 제작을 맡고, 한국에서 공동 제작했다. <핑크팬더>와 <아담스패밀리>로 알려진 애니메이션 제작자 마크 영과 <위니더 푸우>로 유명한 제프 홀더가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했다.
 

 ▲<벅타임 어드벤쳐>는 다윗과 골리앗, 바벨탑 이야기, 요셉 이야기 등 총 13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