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 2017년 정기총회에서 이태희 총재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8천만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합력하여 선을 이루자"

사단법인 민족복음화운동본부(총재 이태희 목사, 이하 운동본부) 2017 정기총회가 15일 서울 성복교회 예배당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이태희 총재를 비롯해 김대성 목사(운동본부 대표회장), 정인찬 목사(운동본부 국제대표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운동본부는 총회에서 김병호 목사를 신임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또 함덕기 목사와 신석 목사 등 교계 여러 지도자들이 2018년 임원으로 선출됐다.
 
김병호 신임 대표회장은 "운동본부 선임 지도자들의 귀한 사역을 이어나가며 나라와 민족의 부흥에 누구보다 먼저 나서는 단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운동본부는 다가오는 2018년에도 '8천만민족복음화대성회'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 창립 이후 처음으로 총동문의날을 제정해 관계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사역 계획을 논의할 방침이다.
 
1부 예배 설교를 전한 정인찬 국제대표회장은 "성경을 보면 법궤를 들고 전쟁에 나가기도 했다. 하나님의 임재와 역사를 위해 모든 백성들이 협력해서 매고 다닌 것"이라며 "민족복음화운동본부도 귀한 사역을 감당할 때 소속된 모든 이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권면했다.
 
끝으로 참석한 관계자들은 △나라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한국교회와 세계 선교를 위해 △민족복음화운동본부의 부흥과 회원교회를 위해 △8천만민족복음화대성회를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운동본부는 김병호 신임 대표회장 취임식 및 2018년 신년하례회를 내년 1월 15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성복교회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