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광주광역시지회(회장 윤귀환 장로)는 지난 12월 9일 오전 11시 광주프라도호텔에서 제6대 지회장 이·취임식 감사예배를 드렸다
 
 ▲국조찬 광주시지회 정기총회 및 6대 지회장 이·취임식 감사예배 전경. ⓒ데일리굿뉴스

부회장 김기수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경건예배는 이정재 장로의 기도, 광주장로합창단의 ‘사랑의 주 예수’ 특별찬양, 노일경 목사(한빛교회)의 ‘치유하는 빛’이라는 제목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본격 총회에서는 지난 3월 서울코엑스에서 있었던 국가조찬기도회건과 6월 보훈의달 나라사랑 조찬기도회 ‘에티오피아 6·25 참전용사 자녀 돕기 프로젝트’ 등을 평가 보고한 후 지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김경천 장로 ⓒ데일리굿뉴스
지회장 이·취임식에서 6대 대표회장에 취임한 김경천 장로(사진·한빛교회)는 취임사에서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타 지역보다 활발하게 운영되고 발전시켜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표했다.

김 장로는 또 “우리가 깨여 기도하고 일어나 빛을 발할 때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공의로운 나라는 건설될 것”이라며 “민주주의와 정의를 열망하는 대한민국국민과 함께 정의로운 사회건설과 분단조국의 남북평화통일의 밑거름이 되자”고 강조했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의 손길이 닿지 않아 추운겨울 고통 받는 사람이 없도록 주변을 더욱더 세심히 살피며 함께 나아가자”고 강조한 후 “성탄을 맞아 하나님의 사랑이 온 세상에 따뜻하게 스며들기 바라며 기도의 사명을 가진 장로님들의 기도와 배려의 마음을 갖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