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운전기사선교연합회는 19일 오병이어교회에서 ‘제27회 한국 운전기사 선교대회’를 개최했다.ⓒ데일리굿뉴스

한국운전기사선교연합회(총회장 김기복)가 19일 오병이어교회(담임 권영구 목사)에서 ‘제27회 한국 운전기사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을 주제로 광명운전기사선교회(회장 이장우)가 주관했으며, 전국에서 1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오병이어교회의 권영구 담임목사는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을 주제로 설교했다.ⓒ데일리굿뉴스

권영구 목사는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마태복음 22:37-40)”에 대해서 말씀을 전했다. 권 목사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것에 대해서 “실천하고 섬기는 사랑”을 강조했다.
 
예배사회는 김기복 장로(총회장), 대표기도는 윤수한 장로(한국연합직전회장), 특송은 은광교회 헵시바찬양단, 성경봉독은 국중석 안수집사(한국연합서기), 봉헌기도는 김양록 집사(한국연합회계), 선교회소식 및 선교대회안내는 가재영 안수집사(한국연합총무)와 고석원 장로(기획분과장)가 맡았다.
 
찬양과 경배 시간에 예드림찬양단(일심교회 이재우 안수집사 인도)의 찬양은 참석자들에게 은혜와 기쁨을 선사했다. 할렐루야성가대(오병이어교회)는 ‘주의 빛 안에 살면’을 찬송했다. 카타로스찬양단(개봉중앙교회)은 봉헌찬양을 드렸다.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은혜로운 체육대회, △차기년도 선교대회 개최지 안양선교대회 등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김성삼 목사(한국연합지도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1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데일리굿뉴스

한편, 한국운전기사선교회에 소속된 회원은 7000여명으로 모금운동을 통해 심장병수술, 무의탁어르신 봉사, 소년소녀가장돕기, 장애우 차량봉사 등의 지역복음화와 사회봉사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광명운전기사선교회는 1996년 3월 창립했으며, 광명사회복지협의회 희망기금 전달, 어르신 봄 나들이(대부도), 경로잔치 차량무료봉사 및 장애우 휠체어봉사 등으로 섬겨왔다.
 
이장우 회장(광명운전기사선교회)은 “전국선교대회를 광명에서 개최케 됨을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선교대회 예배 전에 진행된 특별찬양 순서에서는 원범재 집사가 ‘하늘 가는 밝은 길이’를 대금으로 연주했다. 소프라노 이지혜 씨는 ‘주 너를 지키리’, ‘위대한 희생’ 등을 찬양했다. 광은교회 오카리나반은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목마른 사슴’을 연주했다. 구연수 안수집사의 섹소폰 연주, 은광교회 헵시바찬양단의 워십, 김미현 씨는 ‘갈보리산 위에’, ‘고난’, ‘좋은사람’ 등을 독창했다. 참좋은우리교회의 글로리아오케스트라는 ‘야곱의 축복’, ‘구원열차’, ‘거룩한 성’ 등을 연주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