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굿뉴스

LA크리스천싱어즈(단장 김철이 목사, 이하 LACS)가 16일 한길교회(담임 노진준 목사)에서 '제1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김철이 단장은 “찬양받으시기 위해 인간을 창조하신 주님께 경배와 찬양을 올려드린다”며 “우리가 노래하는 이유는 첫째 주님께 영광이요 둘째는 이곳에 모인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함이다. 이번 연주회를 통해 이곳에 찾아주신 분들께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연주회는 LACS가 ‘사랑하면 할수록’, ‘가곡메들리’를 불렀으며, 소프라노 김은혜, 크리스틴 정, 박은미, 김도희, 양유진, 문혜원, 테너 오위영, 바리톤 류정상이 솔로곡을, 소프라노 김도희와 테너 오위영이 듀엣으로 ‘Tonight’, 소프라노 크리스틴 정과 바리톤 류정상이 오페라 돈조바니의 ‘La Ci darenm la mano’를 불렀다. 이날 연주회는 LACS가 축배의 노래를 마지막 곡으로 부른 뒤 마쳤다.
 
Los Angeles Christian Singers(LACS)는 LA지역 전문 오페라단, 합창단에서 독창자, 연주자 그리고 교회에서 지휘자, 독창자, 반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전문 음악인들이 모여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과 음악으로 전하고자 지난 2005년에 창단하게 된 크리스천음악단체다. 찬양으로 위로를 전하고 하나님께는 영광을 돌리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10년 넘게 LA지역을 비롯해 중가주, 라스베가스 등지에 위치한 미자립 교회를 위한 찬양음악회 및 음악세미나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열린음악회, 자선음악회 등의 음악 선교활동을 통해 찬양으로, 또는 힐링되는 음악으로 활동을 해왔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