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굿뉴스

사단법인 예수찬양방송 선교회의 14번째 하계수련회가 8월 18일 천안성은교회(담임 김신점목사)에서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라는 주제로  열렸다.

온라인 방송의 특성상 전국 각지의 회원들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만날 수 있었다. 1부 예배는 안희환목사(예수비전교회 담임)가 '성령의 능력을 힘입으라'라는 말씀으로 "성령에 의지하면 하나님이 해내실 것을 믿어야 한다"며 "모든 것의 원동력은 성령이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도의 시간을 가졌고 방송진행자 일동의 특송워쉽이 있었다.
 ⓒ데일리굿뉴스

최규리 대표의 인사 및 각 지역의 회원 소개로 시작된  2부 행사에는 예수찬양방송 선교회 문화사역자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색소폰 연주, 몸찬양 워쉽, 찬양, 시낭송,  소금 연주 등 각자의 달란트를 맘껏 알리고,  조은희 최판규 부부의 국악찬양과 흥부가로 분위기는 고조되었다

또한 임래청 목사가 '5분간 주일학교 교사를 위한 바께스(양동이) 사용강좌'를 통해 어린이 전도방법을 알렸으며, 찬양사역자 최원순•김미숙 전도사부부가 '주의 지팡이' 찬양을 불러 사명을 결단하는 시간을 갖고 행사를 마쳤다.

전국에서 올라온 회원들의 저녁식사를 위해  바베큐를 제공한 최성기 이사장은 "수련회를 통해 성전 리모델링에서 시작된 사역이지만, 나아가서는 작지만 아름다운 교회를 건축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하자"고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