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주복음광고선교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복음의전함이 미국 뉴욕과 태국 방콕에 이어 오세아니아 대륙에서 3차 복음광고를 전개한다. 복음의전함은 "오세아니아 대륙에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지고 빋음이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1차 복음광고 현장 ⓒ데일리굿뉴스

광고와 연합거리전도·간증집회 함께 진행
 
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은 9월 18일을 시작으로 호주 시드니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광고를 게재한다. 시드니에서는 10월 15일까지 4주간, 뉴질랜드에서는 10월 29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시드니에서는 유동인구가 약 5만 명으로 집계되는 중심가 10곳을 중심으로 대형포스터 광고를 진행하고, 오클랜드에서는 버스 정류장 광고를 통해 복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3차 복음광고 또한 국내 기독 연예인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됐다. '우리가 웃을 수 있는 이유'라는 카피로 제작된 이번 광고엔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와 김경란 아나운서가 모델로 나선다.
 
광고 기간 중에는 현지교회 또는 교계단체들과 연합거리전도, 간증집회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한 지역 당 5만부의 전도지도 지원할 계획이다.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은 "호주와 뉴질랜드의 국민 대다수는 기독교인이지만 현재는 동성애와 무신론, 신천지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다"며 "그 어느 때보다 복음이 필요한 이 땅에 복음광고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회복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복음의전함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전도하자'라는 사명을 품고 6대주광고선교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를 통해 복음을 전해 온 복음의 전함은 오세아니아 대륙 광고 이후, 아프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복음광고를 세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