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과 뉴필은 2일 사회공헌 제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뉴필(대표 황지수)과 사회공헌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필은 밀알복지재단에 자사의 천연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게 된다. 밀알복지재단은 기부 받은 상품을 기빙팩토리에서 판매해 수익금으로 소외이웃을 도울 예정이다.
 
이날 뉴필이 기부한 천연화장품인 황지수화장품 14,500세트는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팩토리를 통해 판매된다. 수익금 전액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되는 기빙팩토리는 기업으로부터 기부 받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업 사회공헌 스토어다.
 
뉴필 황지수 대표는 "기업 특성을 살려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찾던 중, 밀알복지재단을 알게 돼 자사 천연화장품인 황지수화장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뉴필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이기민 사무처장은 "물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뉴필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밀알복지재단은 기업사회공헌) 전담부서를 통해 나눔에 관심 있는 기업들이 손쉽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