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기독교연합회가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데일리굿뉴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산하 일산기독교연합회(회장 신규태 목사)가 4월 16일 새벽 5시 거룩한빛광성교회(담임 정성진목사)에서 부활절연합새벽예배를 드렸다.
 
문성욱목사(수석부회장 일산명성교회)의 사회로 문을 연 예배에서는 김형제 목사(부회장, 오병이어교회)의 대표기도, 성종성 목사(기획분과위원장, 큰나무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김대성 목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대표, 소명중앙교회)가 설교자로 나섰다.
 
그는 ‘참된 신앙’ 제하의 설교에서 “세상은 죽음으로 끝이 나지만 기독교는 생명의 시작이다.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화 함께 할 때 우리의 생명도 시작된다”고 전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가정과 학교 직장에서 예수 부활 증인의 삶을 위해’, ‘일산시의 복음화와 교회 부흥을 위해’, ‘나라와 민족의 번영과 평화통일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축사자로 나선 최성 고양시장은 “세월호 침몰 3주기를 맞이하는 오늘 부활의 영광을 노래하며 희망을 얻는 것처럼 차디찬 바다에서 인양되었지만 아직도 미수습된 실종자들의 가족에게도 빨리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대선을 앞둔 혼란스런 정국 또한 안정되도록 기독교인들이 먼저 기도하자”고 하였다.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가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데일리굿뉴스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정정면 목사)도 같은 날 오후 3시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원장 권경환목사) 대성전에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김백현 목사(지도위원, 조은교회)의 강사 소개를 받고 등단한 설교자 장향희 목사(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든든한교회)는 ‘예수님은 살아나셨습니다’ 제하의 설교에서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때, 따를 때, 전할 때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 마리아와 마르다의 부활의 신앙을 본 받자”고 전했다.
 
특별기도 순서에서는 양상규 목사(지도위원, 영태성결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이세용 목사(지도위원, 진지동교회)가 ‘남북한 교회를 위하여’, 최헌 목사(지도위원, 하나로중앙교회)가 ‘파주시정과 시민을 위하여’, 김광옥 목사(지도위원, 살구나무교회)가 ‘평화로운 남북통일을 위하여’, 윤용철 목사(지도위원, 파주제일순복음교회)가 ‘파주시 교회 부흥을 위하여’, 한문우 목사(지도위원, 남산교회)가 ‘군복음화를 위하여’ 각각 기도했다.
 
최정도 목사(지도위원, 주사랑교회)의 봉헌기도 후 주사랑교회 찬양팀의 봉헌찬양에 이어 참석자들은 선유중앙교회 헌금위원들의 헌신으로 부활절 헌금을 드렸다.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이며 대회장인 정정면 목사는 “부활의 예수를 찬양하자. 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해 한 마음이 되어준 교회와 성도들께 감사를 드린다.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기도원에도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권순래 목사(지도위원, 금촌중앙침례교회)의 내빈소개, 정광운 목사(사무총장, 예뜨락교회)의 광고, 김진수 목사(직전회장, 선유중앙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