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어스교회(담임 박종렬 목사)가 하나님 나라를 회복하기 위해 2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용산구 조이어스교회에서 2017년 기도부흥회<King of Glory>를 진행한다.
 
기도회에서는 성령집회와 훈련, 나눔 등 다양한 순서가 마련돼 있다. 첫째 날에는 △'영광의 하나님을 찾으라'란 주제로 우리가 기도하는 하나님은 어떤 분인지를 선포하는 성령집회로 문을 연다.
 
둘째 날은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라'라는 주제 아래 기도하는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 우리 자신에 대해 돌아보는 강의와 성령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셋째 날에는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어라'라는 주제로 기도하는 선포가 어떤 선포가 되어야 하는지 기도의 내용과 능력에 대해 강의와 성령집회로 마무리된다.
 
강의에는 박종길 목사(온누리교회), 라준석 목사(사람살리는교회), 김길 목사(명신교회), 김평래 목사(광장교회) 등이 강사진으로 나서며, 현장에서 기도의 목회를 하고 있는 생생하고 뜨거운 집회를 통해 기도의 능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조이어스교회 측은 "부흥회를 통해 온 성도들이 다시 한 번 기도의 자리를 회복해 이 땅에 기도의 세대를 키워내고 기도의 나라를 세워내는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한 번 더 이 세대에, 이 나라에 우리에게 기도의 기회를 주시고 우리의 기도를 통해 하나님 나라가 회복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