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워십팀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이 지난 3일 새 음원 'Your Kingdom Come'(부제: 하나님 나라의 그림자)를 공개했다.
 
 ▲아이자야씩스티원 'Your Kingdom Come' 뮤직비디오(사진=뮤비 갈무리)

이번 노래는 광야와 같은 우리의 내면과 가정, 교회, 학교, 일터 등 곳곳에 하나님 나라가 세워질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는 워십 곡이다.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팬데믹은 학교, 직장, 가정 등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았다. 대면이 어려워지고 심리적 우울감까지 커지는 가운데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은 흔들리고 무너지기 쉬운 우리의 마음을 다시 하나님께로 돌이킬 수 있는 '기도'에 집중했다. 한 제자가 예수님께 기도에 관해 물을 때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기도'(마태복음 6장 9~13절)다. 이 기도의 핵심은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이다.

신곡 '유어 킹덤 컴'(Your Kingdom Come)은 예수님의 기도에 근거해 우리가 살고 있는 일상의 순간에도 하나님의 나라를 경험할 수 있다는 믿음의 고백을 풀어내고 있다.

하나님의 성전이 모세를 통해 '광야' 한가운데 세워질 수 있었던 것처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의 삶에도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기를 소망하는 가사들로 곡을 채웠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은 "이 찬양을 통해 포기하고 싶고, 소망이 보이지 않,고 어두움 가운데 있던 사람들이 다시 일어나 하나님을 드러내는 교회로 다시 세워지는 일들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어 킹덤 컴'은 각종 음원사이트와 아이자야씩스티원 유튜브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아이자야씩스티원 'Your Kingdom Come' 앨범커버(사진제공=카이오스)

[김민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