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기타), 종길(드럼), 호원(보컬), 아론(건반)으로 구성된 밴드 W24가 언택트 콘서트 WWW 시즌2를 개최한다.(사진제공=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WWW 시즌2서 신곡 최초 공개

K-Pop 대세 밴드 더블유트웬티포(W24)가 오는 5월 1일 오후 1시 언택트 콘서트 'WWW(월드와이드 웨이메이커, World Wide Waymaker)' 시즌 2로 국내외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해 아시아 7개국 8개 방송사가 최초로 공동 제작한 '아시안 탑 밴드'에서 최종 우승한 W24는 이후 곡 발매와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W24가 2021년 7월 밴드 최초 온·오프라인 동시 콘서트 ‘WWW’를 개최한 이후 두 번째 여는 언택트 공연이다. 이 자리에서 W24는 기존 발표 곡들은 물론 신곡 무대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W24 측은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W24를 기다렸던 글로벌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 시즌2는 빵야 TV 스트리밍을 통해 공연 당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라이징스타(rising-star.kr), 케이팝티켓(kpoptickets.com), 빵야TV(bbnagyatv.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켓 옵션으로 W24의 셀프 카메라 사진과 비디오 메시지, 한정 사인 CD 등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예능 '먹고 즐기고 노래하라' 26일 첫 방송

한편, 2018년 데뷔한 W24는 남미국가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차세대 K-pop 밴드로 성장해왔다. 지난 3월에는 ‘숨(Breath)’을 시작으로 ‘홈 레코딩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 자체 웹 예능 콘텐츠 '먹고 즐기고 노래하라'도 선보인다. '먹고 즐기고 노래하라'는 W24가 강원도 고성을 여행하며 그리는 예능 일기다. 4월 26일 오후 9시 W24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 된다.

[김민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