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문화예술계는 유래 없는 위기 상황에 직면했다. 문화예술계 종사자들은 무엇보다 무대를 위한 연습과 훈련 모임 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을 가장 큰 어려움이라고 호소한다.
이런 가운데 GCM 엔터테인먼트가 비대면 음악 교육에 앞장서며 그 첫 출발로 '지미선과 함께하는 블랙가스펠 온라인 보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CM 엔터테인먼트가 '지미선의 블랙가스펠 온라인 보컬 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 제공=GCM엔터테인먼트)

'지미선과 함께하는 블랙가스펠 온라인 보컬 세미나'에서는 CCM 아티스트 지미선 교수가 강의하는 발성과 호흡부터 볼륨조절하는 법까지 블랙가스펠 보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다. 

4월 19일부터 5월 10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되는 세미나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30분에 유튜브 채널에서 열린다. 지미선 교수와 소통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은 줌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되며 개개인의 보컬 실력 향상을 위해 1대 1 코칭도 이뤄질 예정이다.

GC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재 광주, 강릉, 포항 등 전국 곳곳을 너머 일본에서까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세미나 참여는 오는 18일까지 빅콰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미선 교수는 MBC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했으며 갓피플에서 주최한 '기대되는 신인 찬양사역자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블랙가스펠의 거장 커크프랭클린의 내한공연 오프닝에도 초대돼 노래한 바 있다. 

GCM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19로 열렬히 찬양하지 못했던 이 때 다시 뜨겁게 찬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 02-2608-7693

[조유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