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 청주신학대학원 2021년 1학기 개강예배가 지난 3월 2일 오후 9시 신학교 채플실에서 열렸다.
 
이날 교학처장 김진선 교수의 인도로 시작된 개강예배는 학장 최상근 박사(순복음주중교회)의 ‘우리는 지도자이다’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와 신학대학원 개강예배 후 기념촬영 모습. ⓒ데일리굿뉴스

이어 교수소개 및 신임 교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이동규·문명선·김인주·이중연·박희상 교수가 신임 교수로 위촉됐다. 이어서 오세억 이사장(오창중앙교회장로)의 환영사와 김철용 신대원장의 축도로 개강예배가 종료됐다
 
김철용 신대원장은 ‘개강을 시작하며’의 글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과 미국에서 수강을 신청한 몇 명을 위해 대면수업과 온라인 비대면 수업을 병행하게 됐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학교가 되기 위해 ‘변함없이, 그리고 변화하자’라는 두 가지 단어를 제시했다.
 
1989년에 개교한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는 2017년 청주신학대학원이 중부권 유일의 교단 총회신학대학원으로 인준을 받았다. 교수진은 전 과목 박사학위자들로 구성된 최고의 교수진으로 이뤄져 있다.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 청주신학대학원은 전원이 입사할 수 있는 남녀 및 부부 기숙사와 영성센터(오창성산기도원)를 갖추고 있다. 또한 졸업 후에는 목사 안수 및 선교사로 파송 받을 수 있다.
 
2021년도 1학기, 신학생과 신대원생들 전원에게는 학비의 50% 이상 장학금 혜택, 부부 입학생에게는 50% 장학금 혜택과 1인 전액 장학금이 지급됐다.

입학(편입)생 모집은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행정실장(장현숙전도사, 010-7211-9153), 교학처장(김진선교수, 010-4626-3927)에게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기웅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