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신학연구원 제58회기 졸업감사예배가 2월25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연구원 예배당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지키며 드려졌다.
 
이번 졸업감사예배는 국가등록 사회교육기관이자 평생교육기관인 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평생교육원 연수장 취득증명서 수여식도 겸해 진행됐다.
 
 ▲예장 합동총회신학연구원은 58회기 졸업감사예배를 드리고 성경지도사 자격을 취득한 장선영 원우(왼쪽)에게 한국사회교육원 위원등록증명서를 수여했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예배에서 최갈렙 교수는 훈시를 통해 “선한목자의 사명을 감당하는 사역자가 돼야 한다(요10:11-16)”고 강조했다.
 
이어 경과보고 후 성경학과, 목회연구과 졸업생들에게 졸업증서를 수여하고 성경지도사 자격을 취득한 장선영 원우에게 한국사회교육원 위원등록증명서를 수여됐다.
 
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평생교육원은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으로 확실한 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경건한 삶 그리고 목회적 섬김과 열정을 구비한 목회자, 선교사, 기관 사역자 등과 같은 전문 목회 사역자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정부 사립고등교육기관인 BPPVE의 종교면제대학 인준을 통해 목회자 및 평신도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02-849-9395).
 

[백만기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