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가 우리 주변의 선한 이웃과 가슴 따뜻한 삶의 현장을 소개하는 기획 인터뷰 <굿-뉴스>에 소개됐던 은혜짜장선교단 김중교 전도사(글방단 11기 선교사 기자, 데일리굿뉴스 2020. 12.16, 위클리굿뉴스 135호<20.12.20> 참조).
 
김 전도사는 2월 25일 오전 11시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를 방문해 본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국교회를 돕기 위한 ‘1004교회 지원 프로젝트’에 협력했다.
 
 ▲은혜짜장선교단 김중교 전도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한국교회를 돕기 위한 천사(1004)교회 지원 프로젝트’에 협력하기 위해  KF94 방역마스크 1,000매와 엘에스화장품의 아로니아 수딩젤 500개를 기증했다. ⓒ데일리굿뉴스

김 전도사는 이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KF94 방역마스크 1,000매와 엘에스화장품의 아로니아 수딩젤 500개를 어려운 미자립교회와 개척교회 목회자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기증했다.
 
이번 기증은 평소 은혜짜장선교회를 후원해온 부산 소재 콜라겐 전문회사의 한성현콜라겐의 한성현 대표(여)가 기증한 물품을 소외계층에 전달하고, 일부 물품을 GOODTV의 ‘천사(1004)교회 지원 프로젝트’를 위해 내놓은 것이다.
 
한성현콜라겐(대표 한성현)은 국내 최초로 콜라겐을 식품으로 판매해온 콜라겐 전문회사로 알려져 있다. 한성현 대표는 20여 년 전부터 고아원과 소년원 등 불우청소년 기관과 시설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계속해 왔다.
 
뒤늦게 신학을 공부해 목회자가 된 한 대표는 지난 2014년 모 방송을 통해 김 전도사를 만나게 됐고, 이후 짜장 사역을 하는 김 전도사를 위해 밀가루 등 물품을 꾸준히 지원해왔다.
 
 ▲은혜짜장선교단 김중교 전도사가 기증한 고급 KF94 방역마스크와 기능성 화장품인 아로니아 수딩젤. ⓒ데일리굿뉴스

김 전도사는 이날 물품지원과 관련 “코로나19로 현재 군부대 짜장면 섬김은 중단상태이지만 마스크가 절실한 소외계층 노인들에게 마스크와 라면 등을 지원하면서 전도하고 있다”면서 “이번에도 한 대표가 기증한 마스크와 화장품을 독거노인들과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드리니 너무나 고마워했다”고 밝혔다.
 
김 전도사는 지금도 일주일에 2,000여 명에 달하는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을 만나 마스크와 라면 등을 지원하고 있다. 감사한 것은 한성현 대표를 비롯한 후원자들로부터 필요할 때마다 후원물품이 끊이지 않고 제공되고 있는 것이다.
 
김 전도사는 “낮은 자리에 있는 분들을 섬김에 있어 늘 초심을 잃지 않으려 한다”면서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기자로서 마음가짐과 행동에 더욱 주의하게 된다. 글방단 기자이니 만큼 이웃을 위해 예수님의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분들과 사역을 소개하는데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신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