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제29회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 졸업식 및 제3회 청주신학대학원 학위수여식이 지난 2월 6일 오후 3시 충북 오창교회 대예배당에서 개최됐다.
 
 ▲제29회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 졸업식 및 제3회 청주신학대학원 학위수여식이 지난 2월 6일 오후 3시 충북 오창교회 대예배당에서 개최됐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졸업 및 학위 수여식에서는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 지경숙, ‘순복음청주총회신학대학원’ 김무균, 김형여, 신선주, 허은경, 이정희, 신순자, 안지은, 홍기국, 최성관, 신단비, 이찬영 등 11명이 졸업 및 학위수여를 받았다.

교학처장 김진선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졸업감사예배에서 총회장 정동균 목사(남부순복음교회)가 ‘가서 제자 삼으라’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오세억 이사장의 임명장 수여(신대원장 김철용 박사), 정동균 총회장의 축하패 증정이 있었다. 또 부이사장 김성욱 장로에게 위촉패를 증정했다.
 
이 자리에서는 광명옥 동문회장의 기부금 및 장학금 전달식도 이어졌다.
 
이날 김진선 교학처장은 졸업예배에 참석한 내빈들과 교수진들을 자세히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신임교수로는 신대원 ‘교회음악’ 강의를 맡은 소프라노 김인주 교수(서울대 음악대학 및 대학원, 이탈리아 국립음악원 디플롬, 웨스트민스터신대원 선교학박사과정 Ph.D)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1989년에 개교한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는 2017년에는 청주총회신학대학원이 중부권 유일의 교단총회신학대학원으로 인준을 받았다.
 
청주신학교 및 청주총회신학대학원은 전 과목 박사 학위 교수진으로 이뤄져 있다. 신학생과 신대원생들 전원에게는 50% 이상 장학금 지급이 확정된 가운데 학생들 전원이 입사할 수 있는 남녀 및 부부 기숙사와 영성센터(오창성산기도원)를 갖추고 있다. 또한 졸업 후에는 목사 안수 및 선교사로 파송 받을 수 있다.
 
청주총회신학대학원과 순복음총회청주신학교(www.cjts.or.kr) 입학(편입)생 모집은 오는 2월 20일까지 수시모집하고 있는데 행정실장(장현숙전도사, 010-7211-9153)에게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기웅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