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교회 서현희 사모의 특별한 사역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서현희 사모 ⓒ데일리굿뉴스
서울 관악구 은천동 소재 예장 합동측 함께하는교회(담임 김종명 목사)를 섬기는 서현희 사모는 10여 년 전부터 교회 성도들에게 위로와 힘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몇 가지 사역을 하게 됐다. 그 중에 한 가지가 성경말씀이나 힘이 되는 글귀가 적혀 있는 배경사진을 만들어 보내는 것이었다.
 
처음에는 모 기독교 쇼핑몰이 은혜로운 배경화면을 만들어서 매월 초에 게시한 것을 활용해 매주일 오후예배가 끝나면 작업해 보내게 됐다. 이후 신앙서적을 읽다가 은혜가 되는 글귀들이 마음에 와 닿을 때마다 성도들과 나누고 싶은 생각을 하게 됐다.
 
그러던 중 스마트폰에서 사진에 글을 삽입하는 어플을 발견하게 됐으며 이를 계기로 직접 말씀 배경을 만들게 됐다.
 
그동안 총 500여 작품을 만들게 된 서현희 사모는 "초반에는 주일 모든 예배가 끝나면 보내던 것을 월요일 아침 일찍 보냈다. 그러자 '출근하면서 말씀을 받으니 더 좋았다'라는 반응들을 듣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은혜로운 글귀를 배경화면에 넣으려면 책을 읽어야 해서 신간이 나오면 책 구입하는 즐거움과 책을 통해 사모 자신이 먼저 위로와 힘을 얻게 됐다고 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처음과 달리 글을 넣을 때 배경화면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됐다. 직접 휴대폰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 화면으로 만들 때 특별히 고난 중에 있거나 위로와 기도가 필요한 이들에게 힘이 되고 은혜가 되는 글귀를 찾아 만들어 제공했다.
 
 ▲서울 관악구 은천동 함께하는교회 서현희 사모가 성경문구와 좋은 글귀를 배경 사진과 함께 제작해 성도들과 지인들에게 보내는 사역을 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서 사모는 "현재 약 800여명에게 작품을 보내는데 본 교회 성도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의 지인들이 대상이다. 특히 일본, 필리핀, 미얀마 등 세계 각국의 지인들에게도 보내게 됐다"면서 "어릴 적 함께 신앙 생활했던 친구들과 주일학교 교사 시절 맡았던 제자들이 신앙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방황하거나 어려움을 당할 때 배경사진의 글귀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 회복하는 놀라운 일들이 나타나고 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이에 서 사모는 "비록 작품을 만들고 보내는 일이 버거울 때도 있고 힘들지만 작은 섬김으로 한 영혼이라도 위로받고 회복이 된다면 건강이 허락되는 날까지 해야 할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라애정
2021-02-0513:30:36

매일의 말씀들로 늘 힘이되어 주는 언니에게 감사합니다. 언제나 힘이 되는 말씀으로 응원해주고 기도로 함께 해줌에 항상 존경스럽습니다.저또한 매일의 보내주신 말씀을 함께 나누고 있어 서로 다른 교회를 섬겨도 하나의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어 기쁨이 배가되는것 같아 더욱 감사합니다.언제나 사랑합니다~

채수분
2021-02-0320:03:38

몇년전부터 기도문과 배경화면을 받고 있습니다. 자녀를 위한 기도문이기에 믿지 않는 이들에게도 자녀를 위해 기도해줄게 하며 자녀 이름을 넣어서 기도해주면 좋아합니다. 지인들중 전도용으로도 좋다며 조금이라도 늦게 보내면 무슨일이 있냐는 연락을 받기도 한답니다. 저는 복사하여 붙여넣는것 뿐인데 연말이면 은혜받았다며 자녀로 인해 힘들었는데 기도문이 큰힘이 되었다는 간증과 감사 선물도 받습니다. 바라기는 주님의 몸된 교회인 "함께하는 교회"가 주님의 귀한 사역을 감당하는 축복의 통로 되길 기도합니다. 어려움 가운데 빛을 주시고 많은 동역자들을 붙여주시길 원하고 바랍니다.꼭 그렇게 될줄 믿고 감사하며...김종명 목사님, 서현희 사모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박효숙
2021-02-0222:40:47

서현희 사모님~칭구여서 행복하네~ 아침마다자녀의기도문으로 하루시작을알려주구 기도문을읽구나서 내자신두은혜두받구 주위두 둘러보게되구 맘 의지할수있는 칭구여서 행복하다우~~항상 고맙고 사랑해^~^♡

온유
2021-02-0221:53:52

우와~~!!!! 저도 서사모님께서 전해주는 기도카드를 받고 은혜받는 사람중 1인입니다. 이른 아침마다 일정한시간에 자녀를 위한 말씀 기도문과 정성드려 만든 예쁜 카드를 받고 기도하고, 저도 지인들께 전달합니다. 매일 전하는게 쉬운일이 아닐텐데 매일같이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의 지인들은 저에게 감사하다고 표현하지만 저는 전달자일뿐이라고 저도 나눌수 있어 감사하다고 서로 은혜를 나눕니다 늘 감사합니다 사모님~~♡♡

pre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