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충정교회는 올해도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과 함께 지난 11월 28일 오전 10시 원주시 명륜동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데일리굿뉴스

강원도 원주에서 겨울철을 맞아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가 열렸다.

원주 충정교회(담임 최규명 목사)는 올해도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대표 허기복)과 함께 지난 11월 28일 오전 10시 원주시 명륜동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충정교회는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40여 가정에 400만 원의 후원금을 통해 5,000장의 연탄을 기증했다. 이날 연탄 나눔은 충정교회 어린이와 장년 성도를 포함해 60여 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찾아 연탄을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연탄 나눔식에서 충정교회 최규명 목사는 “어려운 분들을 돕고 나눌 수 있는 은혜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린다”며 “아직도 연탄을 통해 겨울을 살아가는 분들이 있다. 그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고 주님을 만나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한다. 연탄나눔 섬김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주시며 직접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과 다음세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11월 28일 연탄 나눔은 충정교회 어린이와 장년 성도를 포함해 60여 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연탄나눔 봉사에 참여한 성도들은 “작은 섬김이지만 어려운 분들을 직접 돕게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충정교회 성도들은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손소독, 마스크와 비닐장갑 등을 착용한 채 연탄을 배달했다.

원주 충정교회는 강원도 원주시 행가리1길 42-5 (무실동 104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11월 28일 연탄 나눔은 충정교회 어린이와 장년 성도를 포함해 60여 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