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풍성한교회(담임 로시열 목사)가 11월 16일 오전 11시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사진은 이전감사예배 후 순서를 맡은 목회자와 노회 관계자들. ⓒ데일리굿뉴스

충북 음성군 소재 늘풍성한교회(담임 로시열 목사)가 지난 16일 오전 11시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한영) 서울중앙노회가 주관했다. 감사예배의 사회는 서기 로시열 목사, 대표기도 부노회장 최순종 목사, 성경봉독은 회의록서기 최석우 목사가 섬겼다.
 
 ▲노회장 이종란 목사가 ‘성령님이 일하시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데일리굿뉴스

노회장 이종란 목사는 사도행전 2장 42절에서 47절 본문으로 ‘성령님이 일하시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 목사는 “오순절 성령의 역사는 제자들의 삶을 온전히 바꿔 놓았다. 초대교회는 말씀 중심으로 가르치는 일과 복음 선포하는 일에 최선을 다했다”며 “초대교회처럼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첫사랑을 회복하며 기도하는 교회, 전도하는 교회, 성령님이 일하시는 늘풍성한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GOODTV 선교기획본부장 이평찬 목사가 ‘나의 오직 한 분’을 특별찬송했다. ⓒ데일리굿뉴스

전노회장 황순옥 목사가 축사를 전총회장 최규석·신상철가 권면과 격려사를 전노회장 전종규 목사도 격려사를 했다. GOODTV 선교기획본부장 이평찬 목사는 ‘나의 오직 한 분’을 특별찬송했다.

 
 ▲로시열 목사. ⓒ데일리굿뉴스
이날 늘풍성한교회 담임 로시열 목사는 “아름다운 성전으로 늘풍성한교회가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늘 변함 없는 자세로 하나님의 복음 사역에 충성하고 오직 예수님만을 바라보고 사명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로시열 목사는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교회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늘풍성한교회는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324번길10에 위치하고 있다.
 ▲늘풍성한교회(담임 로시열 목사)가 11월 16일 오전 11시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이전감사예배는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