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베트남 취약계층에 의류 지원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onesilver@goodtv.co.kr)

등록일:2020-10-28 09:17:48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굿피플, 베트남 취약계층에 의류 지원
국제구호개발기구 굿피플이 주식회사 신원으로부터 8억5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 받아 베트남 취약계층에 전달했습니다. 굿피플은 지난 23일 베트남 하노이 하이즈엉 내 지역 13곳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6만 명에게 약 22만장의 의류를 전달했습니다. 현지 후원 아동 100여 명에게는 코로나19 대응 지원 물품도 추가 지원했습니다. 굿피플 반관수 베트남지부장은 “여성과 아이들을 중심으로 물품을 전달했다”며 “현지 주민들은 신원 측의 나눔이 큰 힘이 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말했습니다.

'기독교 문화사역' 한자리에…GNC포럼
기독교 문화사역 콘텐츠를 공유하는 굿 뉴스 콘텐츠, GNC 포럼이 내달 22일 개최됩니다. GNC 포럼에선 기독교 문화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각 분야 단체들이 모여 한국교회의 위기를 기독 문화 콘텐츠로 풀어갈 방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 사태를 감안해 광야아트센터와 유튜브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됩니다. 참가를 원할 경우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밀알복지재단, 네팔 장애인 자립 돕는다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 직업재활의 날’을 맞아 네팔 현지 장애인이 만든 수공예 제품을 해피빈 펀딩을 통해 판매합니다. 판매되는 티 코스터와 테이블 매트, 러그 등은 모두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 중인 네팔 장애인 직업훈련센터 ‘VOICE’에서 제작됩니다. 홍인경 밀알복지재단 해외사업부장은 "VOICE를 통해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비장애인과 함께 살아가는 능력과 기술을 키우도록 하고 있다"며 "장애인들의 사회경제적 참여를 확대해 자립하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습니다.

성결대, 일자리센터 알리는 '대일DAY' 진행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내달 11일부터 이틀간 '대일 DAY' 홍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대학일자리센터를 소개하는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학생들에게 대학일자리센터와 청년고용정책 관련 리플렛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성결대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돼있는 구직활동의 활성화와 대학일자리센터 인지개선을 위해 홍보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goodtvICGICGCCMLOVE굿피플KCMUSA기독뉴스GoodPeople아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