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일상이 마비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국에 있는 미혼모 가정들도 예외는 아니다. 현장에서는 "생필품 하나 사기도 쉽지 않다"는 목소리까지 나온다. 이에 GOODTV와 (주)마린네트웍스가 협력해 미혼모 가정 지원에 나섰다.
 
 ▲GOODTV 직원들이 22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사옥에서 후원 상자 포장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GOODTV-마린네트웍스, 미혼모 가정에 여성용품 전달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주)마린네트웍스(대표이사 김현기)가 코로나19로 일상이 마비된 미혼모 가정을 돕기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22일 진행된 '미혼모 가정 여성용품 기증식'에서 두 단체는 유기농 커버 생리대 '소중한날엔' 1,500팩을 미혼모 가정에 전달했다. 소중한날엔은 (주)마린네트웍스가 7월 출시한 제품으로 초음파 융착 방식을 활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특징이 있다.
 
(주)마린네트웍스 서정호 전무이사는 "여성에게 필수품인 여성용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저소득층이나 미혼모 가정이 많다"면서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GOODTV와 협력하게 됐다"고 밝혔다.
 
GOODTV 정책기획실 이예은 팀장은 "GOODTV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런 선한 소식들을 많이 전하고 있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GOODTV를 통한 손길이 계속해서 닿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OODTV와 마린네트웍스가 22일 경기 수원시 미혼모돌봄NGO 러브더월드를 찾아 여성용품 기증식을 가졌다.ⓒ데일리굿뉴스

첫 번째 후원 기관으로는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미혼모돌봄NGO '러브더월드'가 선정됐다. GOODTV와 마린네트웍스의 센터 방문에 러브더월드 박대원 목사를 비롯한 미혼모 가정은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러브더월드 박대원 목사는 "미혼모, 미혼부 가정에 대한 편견들이 있는데 이들에게 살아갈 수 있는 소망과 희망을 주심에 감사하다"면서 "이렇게 보내주는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미혼모들에게 정서적으로 큰 지지가 된다"고 강조했다.
 
미혼모 정수진(경기 수원시) 씨는 "저같이 딸 키우는 엄마는 아무래도 이런 좋은 제품 주시면 참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러브더월드는 다가오는 추석을 기점으로 전국에 있는 미혼모 가정에 기증된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미혼모돌봄NGO 러브더월드와 (주)마린네트웍스는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11기 협력기관으로 미디어선교 사역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