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백석 총회세계선교위원회 맞손 外 [글방단·교계]

김민주 기자(jedidiah@goodtv.co.kr)

등록일:2020-08-11 16:09:43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GOODTV-백석 총회세계선교위원회 맞손 
예장백석 총회세계선교위원회와 GOODTV가 업무협약을 맺고, 미디어 선교사역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세계선교위원회는 GOODTV와 함께 해외 선교현장을 돕는 한편, 현지 소식도 전달할 예정입니다. 세계선교위원회 이사장 임인기 목사는 "선교는 한국교회의 본질이자 생명"이라며 "선교지 곳곳마다 GOODTV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세계선교위원회는 이날 협약식을 마치고 낮은 곳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널리 전하는데 써 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고기총, 포괄적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
임마누엘교회 조종환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가 11일 고양시청에서 포괄적차별금지법 반대시위를 열었습니다. 고기총은 기자회견을 열고 포괄적차별금지법은 성별정체성 대상자들을 향한 법이라면서 "동성애에 대한 반대와 비판을 제재하게 되면 후에 동성결혼과 다부다처 등도 합법화 될 수밖에 없다"며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고기총은 앞으로 법안이 철회될까지 시민단체들과 연대해 1인 시위 등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목포남부교회, 차별금지법 반대 성명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 목포남부교회가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교회는 "기장 총회가 홈페이지에 올린 '차별금지법 지지의 글'은 총회에서 결의된 사항이 아니"라며 정정을 요청했습니다. 목포남부교회 성도들은 "소수자를 위해 활동하는 사역자들을 폄훼하려는 게 아니"라며 "차별금지법 일부 내용에 관해 기장교단이 지지 의사를 밝혀도 되는지 다시 생각하길 바란다"고 촉구했습니다.

오메가워십, 새 앨범 <song of rivival>
대전 오메가교회의 예배팀인 오메가워십이 새 앨범 <song of rivival, 부흥의 노래>를 발매했습니다. 이번 앨범엔 바울의 고백, 이사야 19, 여호와께 감사하라 등 총 5곡이 수록됐습니다. 타이틀 곡은 song of rivival로, 한 나라가 혼란을 겪는 상황 속에서 하나님의 긍휼과 부흥을 간구하는 하박국 3장 2절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GOODTV NEWS 김민주입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goodtvICGICGCCMLOVE굿피플KCMUSA기독뉴스GoodPeople아멘넷